아이슬란드의 도시
- 석구 손
- 2022년 7월 14일
- 1분 분량
이야기는 후사비크가 아이슬란드에 첫 정착지가 된 곳인데, 그때 바이킹이 겨울을 나기 위해 왔다가 그곳에 농장을 짓게 될 한 남자와 두 노예를 남겨두고 떠났다고 한다. 현재는 아이슬란드의 주요 관광 도시 중 하나이며, 넷플릭스 코미디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의 배경으로 출연했기 때문만은 아니다. 불의 사가 이야기 – 또한 고래를 구경하기에 좋은 장소이기 때문이다. 만에서 다양한 종을 발견할 수 있으며, 실제로 한 종을 본 후에 호사빅 고래 박물관을 방문할 수도 있다.
아이슬란드 북동부에서 가장 큰 도시로서, 이곳은 아이슬란드 최고의 하이킹 코스들 중 일부를 위한 훌륭한 분기점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눈이 내리는 겨울 동안 지나가기 쉬우므로, 아이슬란드가 겨울 옷을 입는 것을 피하는 것을 피하지 마세요 온라인카지노.
아이슬란드 최남단에 위치한 마을로 운 좋게도 600명도 안 된다. 이곳은 아름다운 해안선이 펼쳐져 있어 관광산업이 매우 발달되어 있다. 해변의 모래는 검은 현무암으로 만들어졌는데, 마을이 거대한 화산 바로 아래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마을을 유명하게 만드는 절벽은 물론, 유령처럼 물 밖으로 솟아오르는 바다 더미도 볼 수 있다. 그 마을은 작은 무리의 낮은 건물들과 언덕 위에 솟아 있는 교회들에 지나지 않지만, 그 모든 것에 대한 기억은 확실히 여러분의 마음속에 새겨질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