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의 태국 최고의 코끼리 사파리 투어
- 석구 손
- 2022년 7월 11일
- 1분 분량
쿠이 부리 숲은 코끼리들과 마을 사람들 푸미폰 아둘야데 대왕이 인간과의 대립을 줄여주면서, 파키드리아들이 야생에서 먹이를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산림 재건 사업을 시작했다. 사파리 투어를 하면서 프로젝트가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 알게 될 것이다.
쿠이 부리 국립공원의 코끼리 및 가우르 목격은 방문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활동입니다. 반텡은 때때로 가우르들 사이에서도 발견된다. 이 공원은 약 400마리로 가장 많은 야생 코끼리의 서식지이며, 또한 약 480마리로 추정되는 상당한 수의 가우르가 서식하고 있다. 자연 서식지에서 이 동물들을 관찰하고 사진을 찍는 것은 분명 놓칠 수 없는 경험입니다!
이 공원의 야생 동물 투어는 관계자들의 감독하에 있으며 방문객들은 이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온라인카지노. 동물과 방문객 모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투어가 준비된 방문객 센터에서는 자가용이 허용되지 않는다.
공원으로부터 적절한 교육을 받은 마을 주민들이 운영하는 쿠이부리 야생동물 생태관광클럽의 사파리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클럽은 공원 관리인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목격담들을 준비한다.
사파리 투어는 하루 이상 걸리는 경우가 드물지만, 클럽 홈스테이에서 하룻밤을 묵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시간이 있다면, 쿠이부리 국립공원에서 많은 다른 흥미로운 활동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