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이 우연히 얼음 속에서 이상한 생물을 발견하다
- 석구 손
- 2022년 7월 15일
- 1분 분량
우리는 이 동물들이 완전한 어둠 속에서 살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말할 수 있는데, 그것은 괜찮다. 많은 심해 생물들도 똑같이 한다. 그러나 깊은 해저에서 무질서하게 살고 있는 동물들은 "해양 눈"의 형태로 상당히 꾸준한 먹이 공급에 의존해야 한다. 위에 있는 물기둥에서 헤엄치는 모든 생물은 언젠가는 죽어야 하고, 죽으면 깊은 곳으로 가라앉는다. 시체가 내려와 부패할 때, 다른 생물체들은 그들을 잡아당겨 바다 바닥의 가장 깊은 곳에도 축적되는 작은 조각인 입자들을 내던집니다.
이것은 물이 엄청나게 생산적인 남극 주변의 대부분 지역에서 작동합니다 보증카지노. 플랑크톤으로 알려진 작은 생물들은 바다표범과 같은 큰 해양 포유류들을 먹이로 하는 모든 종류의 물고기들을 먹이로 합니다. 이 모든 활동으로 인해 폐기물과 죽은 동물들이 생겨나며, 언젠가는 바다의 눈이 된다.
하지만 이 특별한 암석에 있는 남극 생물들은 북적거리는 물기둥 아래에서 살지 않습니다. 그들은 반 마일이나 되는 단단한 얼음 아래서 산다. 그리고 그들은 먹이를 찾아 바위로부터 돌아다닐 수 없습니다. 그리피스 박사는 "식량이 많지 않고 산발적으로 발생하는 곳에서 가장 나쁜 것은 그 자리에 붙어 있는 무언가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s